일상의 완벽한 휴식…신혼 침실은 '내추럴 인테리어'로

입력 2024-03-19 15:55   수정 2024-03-19 15:55


현대인들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은 침실이다. 바쁜 하루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침실은 로맨틱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야 하는 중요한 공간이다. 올 봄 침실 인테리어로는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내추럴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제품은 에이스침대의 ‘루체-III(LUCE-III)’다. 고급 인테리어 소재인 템바보드와 은은한 LED조명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아트월’ 콘셉트의 침대다. 명품 갤러리에 온 것처럼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헤드보드에는 소품을 둘 수 있는 수납공간과 USB 충전 포트를 적용했다. 쿠션에는 스테인프리 원단이 적용된 패브릭을 활용해 보풀이나 생활 오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루체-III는 콜롬비아월넛, 내추럴오크 중에 고를 수 있다.

사랑스러운 색상, 디자인을 적용한 ‘아망드(AMANDE)’를 찾는 수요도 많다. 독특한 아치 스타일의 헤드보드를 적용해 로맨틱한 침실을 완성해준다. 부드러운 곡선의 실루엣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사랑스러운 파우더핑크 색상으로 제작해 침실을 따뜻하게 화사하게 꾸밀 수 있다. 특히 헤드보드를 81㎜ 두께의 탄탄한 쿠션으로 만들어 안락함을 강조했다.

아망드는 기본 발수 코팅 기능을 가진 패브릭 원단을 사용했다. 몸에 닿았을 때 편안함이 느껴지는 소재로, 만졌을 때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 헤드보드와 동일한 원단의 N타입 전용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디자인에서 통일감을 준다.

에이스침대는 예비부부들의 합리적 소비를 위해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만 1만2000여 명이 새로 가입했다. 이 중 86.9%는 실제 제품을 구매했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혼부부에게는 신혼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지오그래픽 고급 캐리어와 휴대성을 높인 미니 캐리어를 구매 금액대에 따라 지급한다. 인기 색상인 아이보리가 추가됐고, 넉넉한 공간의 28인치 고급 캐리어도 사은품에 포함될 예정이다.

침대, 룸세트, 슬립케어 제품을 모두 합산한 금액을 기준으로 750만 원 이상 구매 시 24인치 캐리어와 미니 캐리어를 받을 수 있다. 650만 원 이상 구매 시 28인치 캐리어를, 550만 원 이상 구매 시 24인치 캐리어를, 450만 원 이상 구매 시 20인치 캐리어를, 350 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캐리어를 준다.

이밖에도 침대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제 마이크로가드에코플러스를 5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트리스 연계품목 구입 시 20% 할인 혜택도 준다.

LG전자 베스트샵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실리트 프리모 2종 및 PP 국자 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입할 경우 1인용 러그 또는 사이드 테이블을 제공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올해 결혼이 예정돼있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를 등록하면 된다.

에이스침대는 오는 24일까지 고객 사은행사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통해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무게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웰크론의 ‘카메론’ 차렵이불세트와 고급스럽고 풍성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대니얼’ 호텔베딩세트를 증정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